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상품 사용후기

> 게시판 > 상품 사용후기

게시판 상세
제목 반찬 상해서 못먹였다고 전화드린사람입니다.
작성자 김지희 (ip:)
  • 작성일 2021-09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6
평점 5점

어제 고객센터 전화해서 가지나물이 상했다고 전화했는데요 

적립금으로 넣어주신다고하셨죠?? 

전화 끊고 생각해보니 사과한마디 없이 적립금으로 넣어주겠다 하는게 좀 기분이 상하더라구요 

그래도 상한제품을 보낸게아니라 배송중에 그렇게 되었으니 어쩔수없는거겠지 생각하며 그냥 넘어가려 했는데요 

혹시나하고 다른반찬들 다 꺼내봤어요 

부추전도 상해서 다버리고 한우야채볶음은 너무 질겨 아예 못먹고 다 뱉어버리고ㅠㅠ 

두번째 받은 반찬들 정말 엉망이였네요 


저희아기 이제 14개월인데 제가 안먹어보고 아이한테 상한음식을 먹였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상상하니 정말 화나네요 

적립금 넣지마세요~ 

어떻게 다시 주문을 넣겠어요.. 두번째 반찬에 대한건 환불해주세요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홈앤찬이야기

포장용기

카카오톡

인스타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다음 제품